본문 바로가기
일상

실바니안 패밀리 하늘 지붕 이층집 기프트 세트, 실바니안 수집하는 이야기 3.

by Y토끼 2019. 12. 25.
반응형

크리스마스입니다.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실바니안 패밀리 하늘 지붕 이층집 기프트 세트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하늘 지붕 이층집 기프트 세트의 구성과 올해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하늘 지붕 이층집은 작년 크리스마스 즘에 남편이 마트에서 우연히 발견했어요.

지붕 색과 집 모양 모두 너무 마음에 들어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다 달라고 했습니다. 


지금 장식장에 초콜릿 토끼의 이층집, 불이 들어오는 이층집, 타운 그랜드 백화점, 하늘 지붕 이층집이 진열되어 있는데, 하늘 지붕 이층집은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 하는 집입니다.


2019/12/16 - [일상] - 실바니안 패밀리 초콜릿 토끼의 이층집, 실바니안 수집하는 이야기 1.

2019/12/17 - [일상] - 실바니안 패밀리 불이 들어오는 이층집, 실바니안 수집하는 이야기 2.




하늘 지붕 이층집은 집 뒤편에 작은 테라스가 있고, 아기 고양이가 타는 그네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기 고양이의 그네는 하늘 지붕 이층집의 내부에도 연결할 수 있어요.


하늘 지붕 이층집 기프트 세트 구성 : 실크 고양이 엄마와 아기, 아기 목마, 아기 피아노, 아기 침대, 식탁 세트, 놀이방 세트


하늘 지붕 이층집 기프트 세트는 올해 이마트에서 단독으로 한정 수량 판매를 합니다.

정상 가격에서 47% 할인이 되어 가격은 69,8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는 크리스마스에 글을 올리고 있으니, 그전에 모두 품절되었을 수도 있겠네요. ㅠㅠ



장식장에 꾸며놓은 하늘 지붕 이층집의 모습입니다. 


실바니안 해변 생일파티의 초콜릿 토끼 소녀와 아이템들을 같이 진열해보았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실크 고양이 엄마의 옷은 시중에 판매하지 않는 드레스라고 합니다.



친구에게 선물로 받았던 실바니안 해변 생일파티, 크리스마스 썰매 세트의 사진도 올려봅니다. 


실바니안 해변 생일파티에는 초콜릿 토끼 소녀 인형과 함께 케이크, 쥬스 병, 샌드위치, 유리 컵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놀이에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 사용 시 작은 부품 조심하세요!)


크리스마스 썰매 세트에는 썰매, 토이푸들 아기 사슴 인형, 밀크 토끼 아기 산타 인형 등이 들어있어요.

장식을 해두면 너무 귀엽습니다. :)


지금까지 세 번째 실바니안 수집하는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마지막 한 편이 남았는데 인형들에 대해서 정리를 하는 시간이 걸릴 것 같아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