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실바니안 패밀리 초콜릿 토끼의 이층집, 실바니안 수집하는 이야기 1.

by Y토끼 2019. 12. 16.
반응형

제 블로그의 대표 이미지(?)는 실바니안 초콜릿 토끼 인형의 사진입니다.

지금은 취미로 게임을 주로 하고 가끔 여행을 다니지만, 실바니안 패밀리의 집과 인형들을 열심히 수집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오늘은 저를 실바니안 패밀리에 빠져들게 만든 초콜릿 토끼의 이층집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수집을 하면서 실바니안 가족 인형들도 많이 생겼고, 실바니안 집도 네 채 있네요.

차근차근 하나씩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집으로 가져온 뒤 박스를 바로 분해시켜버려서 박스 사진이 없습니다. -_-;


제가 산 초콜릿 토끼의 이층집은 NEW 초콜릿 토끼의 이층집입니다.

실바니안 정발 판매 중인 토이트론 공식 쇼핑몰에서 정가 55,000 원으로 확인됩니다.

마트에서도 세일을 자주 하는 것 같고, 인터넷으로 검색하시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어요. (저는 주로 마트에서 지름신이 왔을 때 삽니다^^;)


NEW 초콜릿 토끼의 이층집 구성 : 이층집 본체, 초콜릿 토끼 인형, 싱크대, 프라이팬, 식탁, 의자, 오므라이스, 포크, 접시, 침대, 이불, 베개, 사다리, 바닥판


실바니안 패밀리는 한 번 사는 걸로 멈출 수가 없게 만듭니다.

집과 가구, 인형이 같이 들어있는 세트가 있고, 집만 살 수도 있고, 인형만 살 수도 있고, 가구와 소품들만 살 수도 있어요. 


처음 실바니안 패밀리 제품을 구입하신다면 집+가구+인형 세트를 추천합니다. 

계속 보다 보면 집이 뭔가 비어 보이고, 인형의 가족들도 사고 싶고.. 결국 하나씩 늘어갑니다.



현재 장식장에 꾸며놓은 초콜릿 토끼의 이층집 모습입니다.

초콜릿 토끼의 이층집은 가구가 많이 들어가지는 않지만 장식장에 진열했을 때 정말 귀엽습니다.


실바니안 패밀리와 어울리는 미니어처를 초콜릿 토끼의 이층집에 같이 진열해보았어요.

실바니안을 검색하다 보니 리멘트 미니어처를 알게 돼서 리락쿠마와 스누피 미니어처를 구입했습니다.

리멘트 미니어처는 불이 들어오는 이층집을 소개할 때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2층의 바닥판을 분리해서 1층 거실에 연결한 모습입니다.

초콜릿 토끼의 이층집은 불이 들어오는 이층집, 블루 패밀리 밴, 실바니안 어린이 병원과 연결할 수도 있어서 활용도가 높은 집입니다.


아이들이 인형놀이를 할 때는 거실을 넓게 사용하면 편할 것 같아요.

사용 연령은 만 3세 이상입니다. 

소품이 굉장히 작기 때문에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진열을 해놓기 때문에 설정샷 하나만 찍어보고 다시 이층집으로 만들어주었습니다.

초콜릿 토끼 가족의 파티에 키티가 쳐들어왔네요.


다음 '실바니안 수집하는 이야기'에서는 불이 들어오는 이층집을 소개해보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