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피드 광고 실패와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추가.

by Y토끼 2019. 12. 4.
반응형

반응형 #1 스킨을 북클럽 스킨으로 변경한지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일주일 사이에 구글 서치 콘솔과 애드센스 둘 다 문제가 생겨서 머리가 아팠어요.


구글 서치 콘솔에서는 북클럽 스킨을 적용하고부터 모바일 사용 편의성 오류가 계속 발생합니다.

처음에는 4개로 시작하다가 지금은 30개까지 올라갔네요.

부랴부랴 무언가 수정을 해보았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

혹시 이전에 수정한 내용이 문제가 되었나 싶어서 스킨을 다시 적용했었는데 그래도 바뀌질 않네요.


애드센스의 인피드 광고는 계속 페이지 스캔에 오류가 생기고 있습니다.

콘텐츠 블록이 목록에 생기지 않고 사이드바에만 생기네요.

이 문제 역시 스킨을 다시 적용해보았는데도 그대로에요. 

도무지 모르겠으니 그냥 두도록 합니다. 

감기 때문에 계속 고생 중이거든요.ㅜㅜ



아직도 앓고 있는 감기 때문에 제대로 수습을 하지 못하고 있지만 그 사이에 좋은 소식이 생겼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단위가 추가되었어요!


인피드 광고가 속을 썩이고 있는 중이라 생각하지도 않고 있었는데 오늘 추가된 걸 확인했습니다.

지금 플러그인을 사용해서 추가해놓은 상태에요.

제 컴퓨터에서는 이쁘게 보여서 기분이 좋습니다.


능력자분들처럼 운영하려면 아직 멀었지만, 차근차근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무엇보다 감기, 감기 정말 조심하세요. 건강이 최고예요.



+ 추가


일치하는 콘텐츠가 추가되는 시점은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ㅠㅠ

방문자와 페이지뷰 콘텐츠 수 등이 영향을 미친다고 들었어요.

저의 경우에는 누적 방문 수 5천 명 정도, 일 방문 수가 200명 정도, 글은 57개 발행됐을 때 추가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