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도미노피자 크리스마스 한정판, 트리플 치즈 크러스트 피자 먹어본 이야기.

by Y토끼 2019. 12. 24.
반응형

'오늘은 좀 맛있는 걸 먹어야겠다.'라고 생각이 들 때 항상 피자를 먼저 떠올립니다.

특히 도미노 피자를 좋아해서 신제품이 나오면 항상 시켜서 먹어보고 있습니다.


2019/11/20 - [일상] - 미트 미트 미트 피자, 도미노 신제품 먹어본 이야기.

이번에는 트리플 치즈 크러스트 출시 기념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하길래 시켜보았습니다.



트리플 치즈 크러스트 피자는 딱 8일간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한정판 피자입니다.


판매 기간 : 2019년 12월 18일 ~ 2019년 12월 25일


스페셜 에디션에는 콜라와 토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피 뉴 이어 토퍼는 파인애플에 꽂으라는 설명이 있어서, 토퍼를 꽂고 피자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가격 : 트리플 치즈 크러스트 피자 L + 코카 콜라 1.25L + 해피 뉴 이어 토퍼 = 37,900 원



트리플 치즈 크러스트 피자는 이름 그대로 세 겹의 크러스트 사이에 치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치즈는 콰트로 치즈 퐁듀카망베르 크림치즈라고 하네요.


크러스트가 바삭하고 치즈도 맛있었습니다. 

파인애플이 들어간 피자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트리플 치즈 크러스트 피자에 들어있는 파인애플은 괜찮더라고요. 왜죠?


트리플 치즈 크러스트도 주문 시 사이드 디시 반값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트리플 치즈 크러스트 피자와 최근 신제품인 미트 미트 미트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 디시가 반값이네요. (2019년 12월 24일 기준)

저는 도미노 피자의 사이드 디시 중에서 갈릭&허브윙스를 좋아합니다.


크리스마스 한정판 피자도 먹었고,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파스타를 만들어 먹으면서 보낼 예정입니다.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