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미트 미트 미트 피자, 도미노 신제품 먹어본 이야기.

by Y토끼 2019. 11. 20.
반응형

인생 고기서 고기.


오늘은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는 날이었습니다.

기분이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가라는 말을 따라 고기가 가득한 피자를 시켜보았습니다.


도미노의 신제품, 미트 미트 미트 피자.


육즙이 가득한 비프스테이크와 감칠맛이 가득한 비비큐 포크, 고소함이 절정인 리얼 불고기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다 좋아하는 고기이기는 한데 피자에 올라가면 어떤 맛일지 궁금했습니다.



미트 미트 미트 피자를 시키기 전에 주위에 먼저 먹어본 사람이 있는지 물어봤어요.

호불호가 굉장히 갈립니다. 무서워서 포테이토랑 반반으로 시켰습니다.


가격은 L 33,900원 M 28,000원으로 도미노피자 중에서 프리미엄 피자에 속해있어요.

프리미엄 피자 시켰는데 맛없으면 화가 날 것 같습니다. ㅜㅜ


미트 미트 미트 피자는 씬 피자가 낫다고 들었는데, 치즈 가득하게 먹고 싶어서 더블치즈엣지로 시켰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고기는 정말 많이 들어있고, 위에 트러플 크림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2019년 11월 15일부터 2020년 1월 2일까지 미트 미트 미트 피자를 주문하면 샐러드가 3,000원입니다. 

신제품이 나오면 항상 그래왔듯이, 미트 미트 미트 피자 주문 시 사이드디시 반값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샐러드를 안 먹은 지 오래된 것 같아서 샐러드 가든도 시켜봤습니다.

유자 오리엔탈 드레싱이 들어있는데 상큼하니 괜찮았던 것 같아요. 과일 드레싱을 좋아합니다. 


피자 시식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솔직히 저는 불호 쪽에 가깝네요. ㅜㅜ


도미노피자 최고 등급일 정도로 도미노피자를 애정 하는 사람인데, 요즘 신제품들은 제 입에 썩 맞지 않습니다.

매운 소스가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맵다기 보다 제 입맛에는 좀 센 맛이었습니다. 


짜다고 해야할지, 달다고 해야할지...


사이드 디시인 샐러드 가든은 괜찮은 편인데 이벤트가 끝나면 6,800원을 주고 사 먹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고기 양은 만족스러웠던 피자였습니다. 


저의 시식 후기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고 미트 미트 미트 피자를 맛있게 드신 분들도 많습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신제품에 도전해 보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