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민감성 피부 쿠션 팩트, 루나 에센스 센서티브 팩트 21호

by Y토끼 2020. 1. 2.
반응형

민감성 피부 쿠션 팩트, 루나 에센스 센서티브 팩트 21호 사용해 본 이야기.

 

저는 굉장히 너무나도 많이 민감한 피부입니다. 

순한 팩이라길래 호기롭게 붙였는데, 얼굴에 붙이자마자 따가워서 몇 초 만에 떼어냅니다.

 

돈도 팩도 다 아까워요.

 

피부에 닿는 모든 화장품이 조금만 안 맞으면 따갑고 얼굴이 붉어지고 열이 납니다.

기초화장품은 천연 식물 성분으로 만든다는 스킨과 로션을 사용하고 있는데 몇 병째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 조만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이런 예민한 피부이기 때문에 평소에는 화장을 안 하지만, 가끔 화장을 할 때는 쿠션 팩트를 사용합니다.

기존에 쓰던 쿠션 팩트가 다 쓰지도 못한 채 사용 기한이 지나버려서 이번 생일에 쿠션 팩트를 생일 선물로 받았습니다.

 

화장에 관심이 많고 화장하는 솜씨도 좋은 지인이 선물해 준 쿠션 팩트입니다.

루나 에센스 센서티브 팩트 21호.

 

제품명 : 루나 에센스 센서티브 팩트

용량 : 12.5g + 12.5g (리필)

피부 타입 : 모든 피부용

색상 : 21호 라이트베이지, 23호 미디움베이지

가격 : 33,000원

 

올리브영 공식 몰에서 찾아봤는데 리필 기획 상품을 33,000원에 팔고 있네요.

다 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리필까지 같이 들어있어서 괜히 더 좋습니다.

 

퍼프에 조금 문질러서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확실히 이름에 '에센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촉촉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루나 에센스 센서티브 팩트의 상품 설명을 찾아보았더니,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커버의 지속력도 높은 편이라고 하는데 화장을 하고 조금 오래 있어봐야 알 것 같습니다.

 

저는 사용 직후의 트러블이 없었기 때문에 꾸준히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민감한 피부를 가지셔서 화장이 어려우신 분들도 한번 도전(?) 해보실 만한 쿠션 팩트인 것 같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