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엑소스 히어로즈] 코어 페스타, 엑소스 페스타, 사전예약 보상, 신랑 신부 페이트코어 스킬

by Y토끼 2019. 11. 26.
반응형

1일 12시간을 남겨두고 코어 페스타를 완료했다.

코어 페스타는 1일 차부터 3일차까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코어 페스타는 일차가 지나가도 이전 일차의 미션을 완료하면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코어 페스타에서 요구하는 내용들 중 제일 어려웠던 것은 당연히 '스토리 챕터 6까지 클리어'였다.

4챕터부터 미션의 난이도가 올라가기 때문에 여러 속성의 영웅들을 일정 레벨까지 키워야 한다.

여행자와 대화하기, 숲 탐색 완료 등은 탐색을 하면서 틈틈이 발견해서 완료했다.


은근히 어려웠던 미션은 미니게임에서 골드를 획득하는 미션이었다.

15,000골드를 모아야 하는데 미니게임 보상은 하루에 최대 5,000골드까지 받을 수 있다.


혼자 하다가 도저히 안돼서 남편 찬스로 완료했다. 미니게임 어려워요.



지금 엑소스 히어로즈에서는 코어 페스타와 엑소스 페스타를 같이 진행 중이다.

엑소스 페스타는 모든 미션을 완료할 경우 전설 무기 에테르 블레이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엑소스 페스타는 스토리를 진행하며 개방되는 컨텐츠들을 이용하면서 코어 페스타보다는 쉽게 완료하고 있다.




신랑 페이트코어를 착용 전의 제온의 스킬은 반격, 타오르는 검격, 잠력 해방 세 가지이다.


반격 : 자신에게 피해 발생 시 반격

타오르는 검격 : 적 1명에게 200%의 피해

잠력 해방 : 적 전체에게 119%의 피해


코어 페스타의 보상으로 받은 신랑 페이트코어를 제온에게 착용해 보았다.

스킬이 반격 2, 타오르는 검격, 이인 합격으로 변경된다.


반격 2 : 자신에게 피해 발생 시 반격, 대상 사망 시 마나 생성 1개

타오르는 검격 : 적 1명에게 200%의 피해 (필요 마나 1)

이인 합격 : 적 전체에게 119%의 피해 (필요 마나 3)


이인 합격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신부 아이리스와 함께하는 스킬 연출을 볼 수 있다.


아이리스의 신부 페이트코어는 갑자기 왜 생겼나 했는데 사전예약 보상이었다.

신부 페이트코어를 착용하기 전의 아이리스의 스킬은 정화, 수호의 기원, 마력 개방이다.


정화 : 아군의 지속 피해와 디버프를 정화 후 마나 생성 1개

수호의 기원 : 아군 전체에게 12턴간 자신 최대 체력의 11% 보호막 부여, 대상의 상태 이상 모두 해제, 대상에게 마나 생성 1개 (필요 마나 3)

마력 개방 : 적 1명에게 350%의 피해 (필요 마나 3)



사전예약 보상으로 받은 신부 페이트코어를 아이리스에게 착용해 보았다.

스킬이 정화 2, 수호의 기원, 이어받은 힘으로 변경된다.


정화 2 : 아군의 지속 피해와 디버프를 정화 후 마나 생성 1개, 발동 시 대상의 체력이 20% 이하일 경우 추가 마나 생성 1개

수호의 기원 : 아군 전체에게 12턴간 자신 최대 체력의 11% 보호막 부여, 대상의 상태 이상 모두 해제, 대상에게 마나 생성 1개 (필요 마나 3)

이어받은 힘 : 적 1명에게 350%의 피해 (필요 마나 3)


이어받은 힘을 사용하면 턱시도를 입고 있는 신랑 제온과 함께하는 스킨 연출을 볼 수 있다.


제온과 아이리스를 사용하고 있지 않았는데, 페이트 코어가 생겨서 렙업을 해볼까 한다.

페이트 코어 웨딩 테마의 턱시도와 웨딩드레스가 내 스타일은 아니지만 없는 것보다는 낫겠지....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