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엑소스 히어로즈] 코어 페스타2 미션 시작, 우주 도시락 이벤트

by Y토끼 2019. 12. 2.
반응형

업데이트 이후 코어 페스타와 우주 도시락 이벤트 미션을 제대로 시작해보았다.

이번 코어 페스타는 11월 28일부터 12월 26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번 코어 페스타에서는 크리스마스 에이프릴 페이트 코어를 최종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지난 코어 페스타와 마찬가지로 일차가 넘어가도 이전 일차의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아직 오픈되지 않은 일차의 미션을 확인할 수 있어서, 미리 완료하고 해당 일차가 오픈됐을 때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인지 유독 미션을 달성해야 하는 횟수가 눈에 띄었다.

지난 코어 페스타의 미션에도 있었던 여행자와 대화하기, 숲 탐색 완료, 고장난 비공정 완료 등이 보인다.

여행자와 대화하기는 55번, 숲 탐색 완료는 40번, 고장 난 비공정 완료는 70번을 해야한다. 

월드에서 탐색을 돌리면서 진행해야하는 미션인데 횟수가 조금 많다는 생각이 들었다.




창조의 문을 선택하니 새로운 제작 항목이 생겼다.

탐색을 하며 얻을 수 있는 우주 도시락으로 크리스마스 기한 한정 페이트 코어를 제작할 수 있다.


니카 페이트 코어는 우주 도시락 1,000개로 제작할 수 있고, 리피 페이트 코어는 우주 도시락 500개로 제작할 수 있다.


귀엽기는 하지만 많은 영웅들 중에 니카와 리피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욕심나지는 않는다.

사전예약 보상과 지난 코어 페스타 보상으로 받았던 웨딩 페이트 코어도 착용은 했지만 제온과 아이리스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지는 않다. (페이트 코어 입고 파견을 돌고 있음...)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또 추가될지는 모르겠지만, 우주 도시락으로 크리스마스 특별 무기 제작 같은 것이 가능했다면 좀 더 열심히 모아봤을 것 같다.


우주 도시락으로는 페이트 코어 외에 다른 아이템을 제작할 수도 있다.

기한 한정으로 우주의 연마제, 우주의 두루마리, 우주의 영입이 가능하다.


우주의 연마제 : 하급 연마제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한다.

우주의 두루마리 : 하급 경험의 두루마리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한다.

우주의 영입 : 일반~전설 영웅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한다.


니키와 리피 페이트 코어에 크게 관심 없는 분들은 아이템 제작에 사용하면 될 것 같다.

공식 카페 공지에 따르면 우주 도시락 획득은 12월 25일 05시까지 가능하고, 획득한 우주 도시락은 12월 26일 4시 59분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한다.




본격적으로 탐색을 돌리며 미션을 시작해 보았다.


여행자와 대화하기는 월드에서 가방 표시를 달고 다니는 여행자를 먼저 발견해야 한다.

여행자에게 가까이 다가가면 여행자의 가방 아이콘이 흰색으로 변하는데, 그때 잽싸게 터치한다.

여행자와의 대화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와그 런 페스트에도 참여해보았다.

와그 런 페스트는 마을에 진입하면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코어 페스타 2 미션에서는 와그 런 페스트 솔로 승리 5번, 멀티 승리 5번을 해야 한다.

와그 런 페스트 멀티는 매시간 정각부터 20분까지 진행된다.

태양석 인장을 사용해서 참가하고, 보상도 태양석 인장을 받게 된다.


입장 전 와그를 선택하고, 선택한 와그가 경주에서 1등을 하면 보상을 받는다.

와그마다 특징을 확인하고 선택하면 되지만 막상 경주가 시작하면 뜬금없이 뒤로 달리거나 물에 빠지기도 하니 1등은 복불복 인 것 같다.



제벤스 투니어도 차근차근 올라와서 골드 3 티어가 되었다.

코어 페스타 2에서 제벤스 투니어는 100회 참여를 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입장권이 충전될 때마다 참여를 해야겠다.


이번 코어 페스타 2의 이벤트 기간은 길기 때문에 천천히 미션을 달성하면서 보상을 받아야겠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