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엑소스 히어로즈] 제벤스 투니어, 유피르의 미로, 잊혀진 용들의 성지

by Y토끼 2019. 11. 28.
반응형

코어 페스타와 엑소스 페스타를 모두 완료하니 24레벨이 되었다.

스토리는 챕터 7의 15번째 에피소드까지 왔는데 전투력이 모자라도 한참 모자란다. 


쥐들의 무차별 공격을 당해낼 수가 없습니다... 쥐 조심하세요.



스토리 중 전투가 있는 에피소드는 전투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다.


에피소드마다 난이도 별로 기준이 되는 전투력이 있다. 

내가 비공정에서 설정한 팀의 전투력이 어느 난이도로 전투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EXTREME > VERYHARD > NORMAL > EASY 순서로 요구하는 전투력이 높아지는데, 보통 노멀과 이지 정도의 전투력이 되었을 때 스토리를 진행하고 있다.


다음 스토리가 궁금해서 VERYHARD 난이도에서 스토리 진행을 한 번 해보았지만 실패했다.

마음 편하게 전투력을 올리고 다시 도전하려고 한다. 



전투력을 올리려면 레벨업도 해야 하고, 장비 연마 및 제련도 꾸준히 해야 한다.

스토리가 막혔을 때는 탐색과 도전 컨텐츠 들을 이용하고 있다.


제벤스투니어는 유저와 1:1로 대결하는 PVP 컨텐츠이다.

내 제벤스투니어 점수와 비슷한 점수대의 유저들과 랜덤으로 매칭된다.

제벤스투니어 전용 팀을 설정해야 하고, 30분에 한 번 씩 입장권이 충전된다.


PVP 전용으로 사용할 만한 영웅들은 아직 없어서, 스토리 진행에 사용하는 영웅들을 그대로 데리고 다닌다. 

상대편으로 자주 만났던 영웅은 운명 티어 마기, 운명 티어 엠마, 운명 티어 사브리나 등이 있다.


시즌별로 결산을 하고 티어가 높을수록 당연히 많은 보상을 받게 된다.

게임 내 주요 화폐인 제스와 제벤스 투니어의 결투 보상 메달이 기본 보상이며, 마스터 티어 이상부터는 운명 장비 제작에 사용되는 운명의 별을 받을 수 있다.



영웅들의 레벨업과 장비가 맞춰졌을 즘부터 유피르의 미로도 도전하고 있다.

유피르의 미로는 전용 팀을 사용해서 던전을 클리어하고 보상을 받는 컨텐츠이다.


전 단계 던전을 클리어하면 다음 던전이 개방되고, 매달 클리어 기록이 초기화된다.

전투를 시작할 비공석을 사용해야 하지만 꽤 많은 제스를 보상으로 주므로 최대한 높게 올라가 보자!




도전 컨텐츠 중 잊혀진 용들의 성지는 정해진 시간에 입장권을 사용하여 입장할 수 있다.

잊혀진 용들의 성지가 열리면 실시간으로 전투에 참가할 유저들이 모여서 보스를 상대로 전투를 진행한다. 

잊혀진 용들의 성지에서도 전용 팀을 설정해서 사용하는데, 최대 10명의 영웅을 사용할 수 있다.


이걸 모르고 스토리 팀 다섯 명을 그대로 데려갔다가 강퇴를 당했다. 

꼭 10명을 채워서 전투에 참가하자. ^^;;;;;


전투가 끝나기 전에 나가면 보상을 획득할 수 없고, 피해량에 따라 보상을 획득한다.

파티원이 다섯 명일 경우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 오픈 초기라서 그런지 파티원은 꽤 잘 모이는 편인 것 같다.



지인이 초대를 해주어서 잊혀진 용들의 성지에 참가해보았다.

잊혀진 용들의 성지는 비공개 방을 개설할 수 있어서, 초대를 통하여 지인들끼리 전투가 가능하다.


초대해 준 지인에게 죄송할 정도로 금방 죽었다.


보스 전투는 자동전투로 진행된다. 

힐러가 힐을 제때 잘 해줘야 할 것 같다. 다음에는 힐러를 몇 명 더 데리고 와봐야겠다.


오늘 엑소스 히어로즈는 코어 페스타2 이벤트가 개방되었다. 

그런데 뭔가 이상해서 공식 카페에 접속해보니 공지가 올라와 있었다.

원래 정기 점검과 업데이트 이후에 진행 될 이벤트인데 선적용이 된 것이고, 관련 많은 오류들이 있어서 점검을 진행할 것이라고 한다.

오류는 발생했지만 바로 대응해주고 바로 내일 오전부터 점검과 업데이트가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하니 정상으로 오픈 될 이벤트를 기대해야겠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