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엑소스 히어로즈] 바소리 페이트코어 효과, 창조의 끈 바소리 한정 영입

by Y토끼 2020. 2. 6.
반응형

엑소스 히어로즈를 시작하면서부터 가장 영입하고 싶었던 영웅은 바소리였다.

그리고 드디어 창조의 끈 한정 영입으로 바소리를 영입할 수 있었다.



창조의 끈은 6개의 스텝이 있고, 1회 영입 시마다 다음 스텝으로 이동된다.

각 스텝마다 혜택이 있고 6단계 이후로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엠마와 리드마리를 얻을 수 있는 창조의 끈 레이드 시즌 한정 영입과 동일한 방식이다.


2020/01/14 - [모바일게임] - [엑소스 히어로즈] 창조의 끈 영입, 재영입 마일리지, 영웅 성장 보상


창조의 끈 바소리 한정 영입 기간 : 2020년 1월 30일(목) 점검 후 ~ 2월 13일(목) 오전 4시 59분까지



창조의 끈을 통해서 제벤스투니어에서만 마주치던 페이트 코어를 착용한 바소리를 영입하게 됐다.

먼저 페이트코어를 착용하지 않은 바소리의 영웅 소개와 스킬을 확인해 보았다.



영웅 티어 : 운명

포지션 타입 : 공격형

속성 : 냉기

공격 타입 : 마법 


<패시브 스킬>

마나활용 3 : 아군 보유 마나 비례 공격력 증가, 자신의 턴에 아군 보유 마나 10개 이상이면 마나 생성(1개), 자신의 턴에 적군 보유 마나 10개 이상이면 마나 생성(1개)


마나의 숨결 : [지속효과] 아군 전열 마나 1개 영구 부여 


평온 : 공격력이 자신 이하인 아군에게 평온 표식을 부여하여 죽음에서 보호(1회)


<액티브 스킬>

미스틸테인 : [전체] 적 전체에게 102%의 피해

니플하임 : [전체] 적 전체에게 357%의 피해 



창조의 끈 영입으로 얻은 과거 페이트 코어를 착용했을 때 달라지는 스킬을 확인해보았다.

패시브 스킬에 히밍레바가 추가되었고, 액티브 스킬은 스킬 효과는 같으나 스킬 연출이 달라진다. 


<패시브 스킬>

마나 활용 3 : 아군 보유 마나 비례 공격력 증가, 자신의 턴에 아군 보유 마나 10개 이상이면 마나 생성(1개), 자신의 턴에 적군 보유 마나 10개 이상이면 마나 생성(1개)


마나의 숨결 : [지속효과] 아군 전열 마나 1개 영구 부여 


평온 : 공격력이 자신 이하인 아군에게 평온 표식을 부여하여 죽음에서 보호(1회)


히밍레바 : [지속효과]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의 체력 20% 상승 


<액티브 스킬>

모비 딕 : [전체] 적 전체에게 102%의 피해

레비아탄 : [전체] 적 전체에게 357%의 피해 



우선 굉장히 얻고 싶었던 바소리를 얻게 돼서 기분은 좋지만, 코어 페스타를 달성하지 못해서 네로의 장원급제 페이트 코어를 얻는 것은 실패했다.

창조의 끈 영입 외에도 코어 레이드에서 바소리를 한 번 더 얻을 수 있다고 하니 그걸 노려봐야겠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