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엑소스 히어로즈] 창조의 끈 영입, 재영입 마일리지, 영웅 성장 보상

by Y토끼 2020. 1. 14.
반응형

엑소스 히어로즈의 정기 점검과 업데이트가 완료돼서 추가된 컨텐츠를 살펴보았다.

기다리던 재영입 마일리지는 업데이트에 반영되었고, 비공단전은 현재(1/14) 오픈 준비 중으로 확인된다.



먼저 영입 화면이 많이 바뀌었다.

창조의 끈 레이드 시즌 한정 영입창조의 끈 테마 한정 영입이 추가되었다.



창조의 끈은 총 6개의 스텝이 있고, 1회 영입 시마다 다음 스텝으로 이동한다.

각 스텝마다 혜택이 있고 Step 6 이후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창조의 끝 스텝 별 혜택>

STEP 1 : 영입 비용 50% 할인

STEP 2 : 영입 비용 30% 할인

STEP 3 : 황금 이속의 장화 50% 2개

STEP 4 : 경험의 성소 입장권 3개 

STEP 5 : 골드 10만 개

STEP 6 : 전설~운명 영입권 1개 지급 


이번 창조의 끈 레이드 시즌 한정 영입의 페이트코어 영웅은 엠마와 리드마리이다.

엠마의 "세인트 웨스트의 둘째 왕비 페이트 코어"와 리드마리의 "해군 제독" 페이트 코어를 시즌 내에 획득할 수 있다.

페이트 코어가 포함되어 있는 영웅을 영입할 경우에 페이트 코어가 착용된 상태로 영입된다.


창조의 끈 영입은 상품 안에 있는 모든 영웅이 동일한 확률로 무작위 영입 된다고 한다.

남은 기간 동안 창조의 끈 영입을 열심히 해봐야겠다.


창조의 끈 레이드 기간 : 1/14(화) 점검 후 ~ 2/14(금) 오전 4시 59분 59초까지 



창조의 끈 테마 한정 영입도 살펴보았다.

레이켈, 시어칸, 오타르의 각성 테마 페이트 코어를 획득할 수 있다.


레이켈 "전장의 집행자"페이트 코어, 시어칸 "청룡 강림"페이트 코어, 오타르 "전투의 지배자"페이트 코어를 획득할 수 있다. 


창조의 끈 테마 한정 영입 기간 : 1/14(화) 점검 후 ~ 1월 28일(화) 오전 4시 59분 59초까지 




창조의 문에서 영웅 재영입을 하면 마일리지를 쌓아 영웅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재영입 마일리지 Ⅰ 

-  영웅 재영입 Ⅰ 1회 이용할 경우, '재영입 마일리지Ⅰ' 1점이 쌓인다.

-  '재영입 마일리지Ⅰ' 15점당  '재영입 마일리지Ⅰ 영입권' 1개를 받을 수 있다.


재영입 마일리지 Ⅱ

-  영웅 재영입 Ⅱ 1회 이용할 경우, '재영입 마일리지Ⅱ' 1점이 쌓인다.

-  '재영입 마일리지Ⅱ' 5점당  '재영입 마일리지Ⅱ 영입권' 1개를 받을 수 있다.



도감에는 영웅 성장 보상이 추가되었다.

보유하고 있는 모든 영웅들이 조건에 맞게 성장했을 경우 보상을 받게 된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파견과 도전 컨텐츠에서 특정 티어의 (메인으로 사용하지 않는 낮은 티어) 영웅이 사용된다.

그래서 주로 사용하는 영웅들 외에도 여러 영웅들을 수집하고 키워야 한다.

영웅 성장 보상이 추가되어 낮은 티어의 영웅들까지도 키워야 하는 이유가 더 생긴 것 같다.


다음 업데이트도 기대해봐야겠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