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비내리는 다락방] 온수와 빗물 교환하기, 요리 만들기.

by Y토끼 2020. 1. 27.
반응형

비내리는 다락방은 요즘 제일 관심을 두고 있는 게임이다.

설 연휴에 바빠서 다른 게임들은 못해도 다락방의 친구는 틈틈이 찾아서 대화를 걸어보았다.



이불에서 한숨 재웠더니 재밌는 일기를 보여준다.

비내리는 다락방 친구의 일기를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사다리를 타고 내려온 단칸방에는 냉장고와 가스레인지가 있다.

하트를 사용해서 냉장고를 먼저 개방해보았다.


다락방의 친구는 배달음식을 시켜줘도 호감도가 올라가지만, 재료들을 사용해서 요리를 해줄 수 있다.


2020/01/23 - [모바일게임] - [비내리는 다락방] 호감도 3 레벨, 단칸방, 웰컴 이벤트




냉장고 안에 있는 재료를 가스레인지에서 사용해서 요리를 만든다.

요리를 만들 때도 하트가 사용된다.


냉장고의 계란으로 계란 프라이를 만들어보았다.



요리를 만들어 먹으면 호감 수치가 조금 상승한다.

배달을 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친구가 요리를 다 먹고 나면 방 한구석에 빈 그릇이 생긴다.

빈 그릇을 터치해서 치우니 보상으로 빗물을 얻을 수 있었다.



비내리는 단칸방에 정수기도 들여놓았다.

정수기를 사용해서 빗물을 온수로, 온수를 빗물로 교환할 수 있다.


빗물에 비해 온수가 잘 모이지 않기 때문에, 단칸방이 개방됐다면 정수기부터 사는 것이 좋겠다.



정수기의 온수를 터치하면 빗물 400개를 온수 10개로 교환할 수 있다.

냉수를 온수로 바꿀 수도 있는데, 정수기의 냉수를 터치하면 온수 20개를 빗물 200개로 교환할 수 있다.


빗물을 온수로 교환해서 창문과 전구를 업그레이드해주었다.

단칸방이 개방되고부터 할 일이 많아진다.

친구와의 호감도가 높아지면 외출이 가능하다고 해서 기대하는 중이다. :)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