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게임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마일 여행권 사용해서 주민을 데려오는 방법.

by Y토끼 2020. 3. 26.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시작하면 플레이어를 포함해서 섬에 주민이 세 명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비행장에서 마일 여행권을 사용하여 섬에 주민을 데려오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는 하루에 한 번 너굴이 섬 소식을 전하는 안내방송을 합니다.

오늘은 행복한 우리집 섬 비행장의 개장 소식을 알려주네요.



매일 새로운 퀘스트를 기대하며 안내소에 있는 너굴에게 말을 걸어봅니다.

이번에는 마일 여행권을 선물 받았어요.


마일 여행권은 오직 마일 교환으로만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여행권입니다.

비행장에서 사용하면 작은 무인도로 이동할 수 있어요.



비행장에서는 탑승 수속 담당자인 모리가 여행을 안내합니다.

이곳에서 다른 섬의 방문이나 투어 참가, 플레이어를 초대할 수 있어요.

비행장은 너굴 안내소처럼 24시간 열려있기 때문에 언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행장에서는 최초 한 번 너굴에게서 받은 마일 여행권으로 무인도에 갈 수 있습니다.

다시 비행장에서 무인도로 이동하고 싶을 때는 마일 여행권을 주머니에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마일 여행권은 안내소에 있는 너굴포트에서 마일리지로 교환할 수 있어요.


2020/03/23 - [콘솔게임]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너굴포트와 재활용함 사용하기.



무인도로 떠나기 전에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무인도에서 획득한 아이템들을 잘 챙겨올 수 있도록 주머니를 비워야 해요.

주머니를 비우고 무인도에서 사용할 도구를 챙긴 뒤 무인도로 이동해봤습니다.



마일 여행권을 사용하면 여러 섬 중에 랜덤으로 목적지가 정해집니다.

섬마다 나무에서 열리는 과일이 다르기도 해요.


섬에서 얻은 재료나 생물은 모두 가져갈 수 있습니다.

도구를 가져오지 않았을 때는 마일과 교환할 수 있고, 섬에 있는 DIY 작업대를 사용해서 도구를 만들 수도 있어요.

섬에서 떠날 때 물건을 두고 가면 다시 되찾을 수 없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무인도를 구경하고 있는 차코라는 이름의 하마를 만났습니다.

차코에게 말을 계속 걸어서 행복한 우리집 섬으로 초대했어요.



이렇게 무인도에서 만나는 동물들에게 말을 걸어서 주민을 늘릴 수 있습니다.

다음날 바로 이사를 오는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어요.

새로 이사 올 동물은 이사 준비를 해야 하니 섬에서 기다려 달라고 합니다.


마일 여행권을 사용해서 섬들을 돌아다니면서 여러 동물 친구를 만나는 재미가 있었어요.

마음에 드는 동물을 만나시면 섬으로 초대해 보세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