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게임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마이 홈 집 짓기와 너굴 마일리지 플러스 가입하기.

by Y토끼 2020. 3. 25.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시작하면서 너굴에게 빌렸던 무인도 이주 비용을 드디어 다 갚았습니다.

너굴에게 마이 홈을 구입하고 집을 증축해 나갈 예정이에요.




너굴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열심히 모은 5,000 마일을 너굴에게 주고 무인도 이주 비용을 정산했습니다.

무인도 이주 비용을 갚고 나면 돈을 모아서 집을 짓고 집 증축을 할 수 있어요.


너굴이 웃는 표정이 좀 사악해 보이는 것은 기분 탓이겠지요.



너굴에게 텐트 생활을 청산하고 집을 짓겠다고 했습니다.

집을 지으려면 너굴에게서 98,000벨을 빌려야 해요.

무인도 이주 비용과 달리 너굴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모은 마일을 사용해서 갚을 수 없습니다.



집을 지을 때는 여덟 가지 색상 중 원하는 색으로 지붕 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집의 모양도 결정할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집 짓기를 선택해서 마이 홈을 구입하고 나면 너굴 마일리지의 회원 레벨이 업그레이드됩니다.

스마트폰에서 너굴 마일리지 앱을 열면 너굴 마일리지 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너굴 마일리지 플러스는 특별한 조건을 달성해서 추가 마일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일상생활을 하며 쉽게 마일을 모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라고 해요.

너굴 마일리지 앱 화면에서 스위치 컨트롤러의 플러스 버튼을 누르면 너굴 마일리지 플러스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2020/03/21 - [콘솔게임] -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스마트폰 메뉴 사용법.




너굴 마일리지 플러스의 미션은 최대 다섯 개까지 볼 수 있어요.

조건을 달성한 미션은 사라지고 다른 미션이 바로 추가됩니다.

확실히 기본 너굴 마일리지 프로그램보다 조금 더 쉽게 마일을 모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마일과 벨을 같이 모으면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섬을 업그레이드해야겠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