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엑소스 히어로즈] 지각변동, 쯔양 페이트코어, 스마트 탐색

by Y토끼 2020. 2. 28.
반응형

엑소스 히어로즈는 2월 27일 업데이트 이후 새로운 코어 레이드와 코어 페스타가 시작되었다.



지각변동 페이트 코어 및 쯔양 페이트 코어가 적용된 모습이 평행 세계의 영웅이라고 한다.

아래의 글에서 설명할 코어 레이드 및 창조의 끈 테마 영입, 코어 페스타를 통해 영입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마치고 게임에 접속하니 지각변동 페이트 코어를 장착한 마하르가 지급되었다.

런칭 100일 이벤트 기간 내에 접속 시, 동방의 왕제 마하르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 2020년 2월 27일 정기점검 종료 후 ~ 3월 31일 (화) 23시 59분 59초



지각변동 PART 1 코어 레이드에서는 평행세계의 가르프, 륭겐, 브룩크와의 전투로 쿠폰을 획득한다.


레이드에서 얻은 쿠폰은 상점에서 레이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든 레이드 상품을 교환하면 단계에 맞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 : 탐욕의 은닉처 입장권, 사막의 트레저 헌터, 잊혀진 용들의 성지 입장권, 운명 방어구 제작권, 운명 무기 제작권



창조의 끈 테마 영입에서는 코어 레이드에서 획득한 쿠폰을 사용해서 영웅 영입이 가능해졌다. (3일 1회 한정)

창조의 끈 테마 영입으로 순백의 대장군 가르프, 붉은 제빵사 륭겐, 최강의 양 브룩크를 영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 2020년 2월 27일 정기점검 종료 후 ~ 3월 12일 (목) 오전 5시




1인 크리에이터 쯔양 페이트 코어를 얻을 수 있는 코어 페스타도 시작되었다.

총 3일차의 도전과제를 모두 완료하면 쯔양 페이트 코어를 최종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기존 코어 페스타와 달리 미션이 많지 않기 때문에 최종 보상을 받기 쉬울 것 같다.


코어 페스타 이벤트 기간 : 2020년 2월 27일 정기점검 종료 후 ~ 3월 26일 (목) 오전 5시



페이트 코어의 업데이트 외에도 스마트 탐색 기능이 추가되었다.

스마트 탐색을 선택하면 로그아웃 상태에서도 비공석을 소모하여 탐색이 가능하다.

비공석은 당분간 코어 레이드에서 사용하고, 코어 레이드가 종료되면 스마트 탐색을 해봐야겠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