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엑소스 히어로즈] 주요 업데이트 완료와 런칭 100일 기념 이벤트

by Y토끼 2020. 2. 25.
반응형

엑소스 히어로즈는 지금 런칭 1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픈 이후로 지금까지 정기 점검 및 업데이트로 게임을 관리해주고 있기 때문에 꾸준히 즐길 수 있었다.


2월 25일인 지금은 런칭 100일 기념 업데이트 중 접속 보상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기간 : 2020년 02월 24일 00시 (월) ~ 02월 28일 (금) 23시 59분 59초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제스와 골드 지급 


접속 보상 이벤트 외에 페이스북 공유&인증 이벤트와 페이트 코어를 착용한 영웅 지급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엑소스 히어로즈의 일간 업적이 점점 버거워지기 시작할 즘, 매우 편리한 기능들이 업데이트되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존 유저로써 매우 반가웠던 업데이트 내용을 추려보았다.



월드에서 일일 퀘스트의 수락과 완료가 가능해졌다.


기존에는 마을에서 퀘스트를 수락해야 하고 마을로 돌아가서 완료해야 했다.

퀘스트를 마치고 skip 을 선택할 수는 있었지만 계속 마을을 들락날락해야 하니 불편했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하루에 한 번만 마을에 들어가서 이벤트 보상받기와 와그런 페스트 등을 마치고 나온다.



전투를 하지 않고 즉시 전투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빠른 전투 기능이 추가되었다.


빠른 전투가 가능한 컨텐츠에서 사용 가능하다. (경험의 성소, 정령의 성소 등)

편성한 팀이 입장 조건을 만족해야 한다.

편성한 팀의 전투력을 기준으로 EASY 난이도가 되어야 한다.


일간 업적 중 '성소 던전 3회 클리어하기', '고대의 황금광산 3회 클리어하기' 등을 완료하기가 쉬워졌다.



스토리 던전의 난이도가 하향되어 10 챕터까지 모두 클리어했다.

스토리 3-1부터 10-12까지의 전투력이 조정되었다고 한다.


개인적으로는 스토리를 보는 재미로 시작했던 게임이기 때문에 다음 스토리 업데이트가 빨리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