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돼지 국밥 맛집, 강서구 '합천 정통 돼지국밥'

by Y토끼 2021. 10. 19.
반응형

얼마 전 부산에 다녀왔습니다.

부산에 도착하자마자 첫 끼는 돼지국밥을 먹었어요.

돼지국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부산에 갈 때마다 항상 어디서 먹어야 할지 고민을 합니다.

이번 돼지국밥은 실패하지 않기 위해 부산에 사는 지인에게 돼지국밥 맛집을 추천받았어요.

 

부산에 사는 지인이 추천해준 돼지국밥 맛집의 이름은 '합천 정통 돼지국밥'입니다. 

합천 정통 돼지국밥은 부산 강서구에 위치해있어요.

 

합천 정통 돼지국밥 매장의 모습입니다.

식사 시간이 아니어서인지 매장에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매장은 밖에서 봤을 때보다 훨씬 컸고, 테이블 석과 좌식이 같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배가 고파서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을 했습니다. 

가져다주신 밑반찬을 보고 있자니 배가 더 고파왔어요.

사진에 보이는 깍두기가 정말 달달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모자란 밑반찬은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저랑 남편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각자 돼지국밥을 하나씩 주문하고 수육 맛보기 메뉴를 추가했어요.

 

*합천 정통 돼지국밥 가격

따로 돼지국밥 7,500원

수육 맛보기 11,000원 

 

합천 정통 돼지국밥에는 고기가 들어간 돼지국밥, 고기와 내장이 들어간 섞어국밥, 고기와 내장, 순대가 들어간 순대국밥이 있습니다. 

저는 고기만 들어간 돼지국밥을 주문했는데 돼지국밥에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돼지국밥의 국물은 굉장히 짭짤해서 저는 양념장을 넣지 않고 밥을 말아서 먹었습니다. 

 

돼지국밥과 수육 모두 맛있어서 만족하며 식사를 마쳤습니다.

부산 돼지국밥 맛집으로 '합천 정통 돼지국밥' 추천드릴게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