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릉 안목해변 커피(카페)거리 맛집 추천, 빠로 돈까스와 카페 빠로

by Y토끼 2021. 6. 19.
반응형

이번에 다녀온 여행에서 바다 구경을 실컷 하고 돌아왔습니다. 

속초에서 강릉까지 해안도로 드라이브를 하고 강릉 커피거리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강릉 커피거리에서 발견한 정말 끝내주는 뷰를 가진 돈까스집과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릉 안목해변 커피거리의 빠로 돈까스에서는 바다 뷰를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빠로 돈까스는 건물 5층에 있어서 웬만한 루프탑 카페만큼 뷰가 좋아요. 

배고파서 급하게 들어간 가게였는데 맛도 좋고 뷰도 좋아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남편이 시킨 치즈 카츠입니다. 

 

가격은 13,000원이고 음료수(2,000원) 추가했어요.

관광지 돈까스집이라 살짝 긴장했는데 모차렐라 치즈 넉넉하게 들어있고 정말 맛있어요!

 

제가 시킨 안심 돈카츠+새우 세트입니다.

 

가격은 17,000원이고 음료수(2,000원) 추가했어요.

치즈 카츠도 맛있지만 안심 돈카츠를 정말 백번 강추합니다.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그냥 너무 맛있어요. 엉엉. 

 

빠로 돈카츠에서 감탄하며 식사를 마치고 4층의 빠로 카페로 내려왔습니다.

 

빠로 돈카츠에서 식사를 하면 빠로 카페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카페 4층, 돈까스집이 5층이어서인지 돈까스집의 뷰가 조금 더 좋은 것 같아요. 

 

커피가 나오길 기다리며 가게에서 판매하는 액세서리를 구경했습니다.

하도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었더니 남편이 이쁜 팔찌를 하나 사줬어요. 

계산을 할 때 여쭤보니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팔찌라고 하시네요.

 

속초 호텔과 강릉 커피거리 맛집 소개글을 쓰며 이번 여행을 마무리해봅니다. 

2021.06.19 - [일상] - 속초 마리나베이 레이크뷰 이용후기 (룸 컨디션, 수영장, 맛집, 조식)

 

날씨도 좋고 먹을 복이 있었던 여행이었어요.

동선을 짧게 하고 바다 뷰를 많이 즐기고 싶은 분들께 '빠로 돈까스'와 '빠로 카페'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