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양양 디그니티 호텔 스위트 스파 및 조식 뷔페 이용 후기

by Y토끼 2021. 10. 12.
반응형

남편 생일을 축하할 겸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몇 달 전에 속초를 다녀왔기 때문에 이번 여행지는 강릉과 양양으로 정했어요.

여행지를 정하고 나면 가장 먼저 숙소를 검색합니다.
이번 여행은 "휴식"을 위한 여행이었기 때문에 숙소에 많은 비중을 두었어요.

양양 디그니티 호텔 외관

열심히 검색을 한 뒤 제가 고른 숙소는 양양에 있는 디그니티 호텔입니다.
양양 디그니티 호텔은 낙산 해수욕장 가까이에 위치해있고 휴식을 위한 스파 룸이 있어요.
스위트 스파 룸에서 이틀 동안 지냈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양양 디그니티 호텔에서 이틀동안 이용한 스위트 스파 룸, 조식, 전체적인 후기를 하나씩 적어보겠습니다.

양양 디그니티 호텔 주차장

이번 강원도 여행도 차로 이동했기 때문에 호텔 주차장이 매우 중요했어요.
양양 디그니티 호텔은 지하 주차장이 없고 본관 앞과 뒤쪽에 지상 주차장이 있습니다.
평소라면 지상 주차장도 편하게 사용했을 텐데 이번 여행에서는 비가 많이 왔기 때문에 불편했습니다.
이전에 다녀왔던 속초 마리나베이 호텔처럼 지하 주차장이 있어야 날씨와 상관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021.06.19 - [일상] - 속초 마리나베이 레이크뷰 이용후기 (룸 컨디션, 수영장, 맛집, 조식)

양양 디그니티 호텔 로비 및 기타

양양 디그니티 호텔은 본관과 사우나동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비 오는 평일에 도착해서 인지 굉장히 한산했어요.
본관 로비에서 체크인을 마치고 스위트 스파 룸으로 이동했습니다.

**양양 디그니티 호텔 입실/퇴실 시간
입실 : 오후 3시부터
퇴실 : 오전 11시 까지
연박 시 청소 시간 : 오전 11시부터 3시 사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스위트 스파 룸이 있는 본관 5층으로 올라왔습니다.
호텔 복도에 정수기가 비치되어 있어요.

예약한 방으로 가보니 방문에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객실 청소를 최종 점검하고 밀봉한 것을 알려주는 스티커예요.
지상 주차장에 조금 실망했었는데 이 스티커를 보고 호텔에 대한 호감도가 올라갔어요.

양양 디그니티 호텔 스위트 스파 룸

이번 여행에서 가장 기대한 디그니티 호텔의 스위트 스파 룸이에요.
방을 들어오면 입구에 화장실이 있고 좌측에는 욕조 우측에는 침실과 파우더 룸이 있습니다.

양양 디그니티 호텔에는 스위트 스파 룸과 럭셔리 스파 룸, 이렇게 두 가지 종류의 스파 룸이 있어요.
럭셔리 스파 룸은 3명 기준으로 싱글 침대와 더블 침대가 있다고 해요.
저희는 2명이라서 2명 기준의 더블 베드가 있는 스위트 스파 룸을 이용했어요.

스위트 스파 룸에 들어오자마자 바로 확인한 건 욕조 사이즈입니다.
성인 두 명이 들어가도 넉넉한 큰 사이즈에요.
욕조 맞은편에는 티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간식 등을 먹기 좋았어요.

밖에 큰 욕조가 있기 때문인지 화장실 크기는 작습니다.
화장실이 작아도 변기와 샤워 공간을 벽으로 분리해두어서 좋았어요.

기본적으로 비누, 칫솔, 면도기 등을 제공하고요.
샤워 공간에 준비되어있는 바디 클렌저 향이 무척 좋았습니다.

디그니티 호텔 스위트 스파 룸의 침실에는 에이스 침대가 있어요.
맞은편에 티비가 있어서 침대 위에서 누워서 티비를 볼 수 있습니다.

침실과 파우더룸은 미닫이문 하나를 사용합니다.
한쪽 방을 닫고 다른 방으로 이동하는 구조예요.
남편이 침실에서 나오는 중에 제가 파우더룸에서 나오며 서로 문을 열어서 다칠뻔했습니다. ㅠㅠ;;
파우더룸이 굉장히 크기 때문에 캐리어를 펼쳐놓고 사용하기 좋았어요.

밖에서 저녁을 먹고 돌아온 뒤 스파를 본격적으로 사용해봤어요.

저는 디그니티 호텔 예약을 할 때 조식과 와인+치즈 플래터가 포함된 상품을 예약했어요.
와인과 치즈 플래터는 저녁 6시 이후에 레스토랑 입구에서 객실 번호를 알려드리고 받아왔습니다.
해당 상품(룸+조식+치즈 플래터+와인)이 언제까지 판매되는지 알 수 없으니 가실 분들은 미리 확인하고 예약하세요. :)

객실의 스파를 사용할 때는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입욕제는 물론 바디워시 등을 사용하면 안 되고 물을 3분의 2 정도 채우고 스파를 사용하셔야 해요.
조명을 켜고 와인을 마시며 스파를 하다 보니 몇 시간 차로 이동한 피로가 풀리는 것 같았습니다.

양양 디그니티 호텔 조식

아침에는 호텔 조식을 먹으러 본관 1층 레스토랑으로 이동했습니다.
양양 디그니티 호텔 조식 운영 시간은 8시부터 11시까지예요.
조식 뷔페 가격은 투숙객 17,000원이고 외부인은 20,000원 아이들은 7,500원이라고 합니다.

디그니티 호텔 조식 구성은 한식 5첩 반상과 미니 샐러드바입니다.
음식의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제 입맛에는 다 맛있었어요.
조식이 맛있다 보니 다음에 디그니티 호텔에 재방문해서 저녁에 판매하는 BBQ 세트도 먹어보고 싶어요.

양양 디그니티 호텔 후기는 다른 후기 글보다 더 열심히 쓴 것 같아요.
룸과 조식의 장점 외에도 로비 및 편의점의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셨고 호텔의 청결 상태가 마음에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워서 강릉, 양양 여행을 하면 디그니티 호텔의 다른 객실도 이용해 보고 싶어요.

바다 가까이에 있는 가성비 호텔로 양양 디그니티 호텔 추천드립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