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아이스 8 슬리브 팩 후기 (증정품 워터보틀, 시럽 키트)

by Y토끼 2021. 6. 12.
반응형

네스프레소의 에센자 미니 머신을 집에 들여놓은 뒤로 두 달에 한번씩은 캡슐 구입을 합니다.
보통은 바리스타 크리에이션의 코르토 커피를 마시는데 이번에는 사은품을 주는 아이스 8 슬리브 팩을 구입해봤어요.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FOR 아이스 오리지널 8 슬리브 팩입니다.

다 적어놓고나니 이름이 굉장히 기네요.
아이스 레시피를 위해 탄생한 커피라고 해요.

<아이스 8 슬리브 팩 52,000원>
아이스 프레도 델리카토 4 슬리브 + 아이스 프레도 인텐소 커피 4 슬리브

네스플레소의 캡슐 커피는 1 개의 슬리브에 10 개의 캡슐이 들어있어요.

네스프레스 공식 홈에서는 아이스 8 슬리브 팩을 2개 구매 시 증정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증정품으로 네스프레소 워터 보틀과 리미티드 에디션 시럽 키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워터 보틀은 환경을 생각하는 리유저블 글라스 보틀이라고 해요.
용량도 500ml로 넉넉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나무무늬가 마음에 들어요.


사실 워터 보틀 보다는 텀블러를 선호하는 편이라 이번 이벤트 증정품은 시럽 키트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시럽 키트는 3종 구성으로 바닐라맛, 샤프란맛, 티키맛 시럽이 들어있습니다.
50ml로 작은 병이지만 하나씩 맛을 보고 마음에 드는 시럽을 사보면 좋을 것 같아요.


사은품 구경을 마치고 커피를 마셔보았습니다.
아이스 캡슐이라 그런지 바다 느낌 나는 캡슐이네요.

:)

아이스 프레도 델리카토는 달콤한 과일향의 커피이고, 아이스 프레도 인텐소는 고소한 곡물향의 커피라고 해요.

맛은 이전에 마시던 코르토 커피보다 가볍고 산뜻했어요.
여름에 얼음 동동 띄워서 시원하게 마시기 좋은 커피란 생각이 듭니다.

아이스 커피 즐기시는 분들께 네스프레소의 아이스 캡슐 추천드려요.
공식 홈에서 받을 수 있는 워터보틀과 시럽 키트는 한정수량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