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일기(벨 교환권 사용하는 방법, 스마트폰 리폼하기)

by Y토끼 2020. 5. 23.
반응형

그동안 너굴포트의 마일 교환 메뉴에서는 주로 마일 여행권을 교환했습니다.

오늘은 궁금했던 벨 교환권스마트폰 케이스 리폼 키트를 교환해봤어요.



벨 교환권은 마일로 교환할 수 있는 상품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00 마일을 사용해서 벨 교환권 교환하면 너굴포트에서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교환한 벨 교환권을 어디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봤어요.

너굴 상점 돌이와 밤돌이에게 판매하면 3,000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너굴 상점이 닫았기 때문에 바로 사용하지 못했어요. ㅎㅎ;;


500마일을 3,000벨로 바꾸는 것이기 때문에 저는 필요성을 못 느끼는 상품이에요.

심지어 벨 교환권의 개수를 선택해서 살 수가 없습니다.

10장을 사야 한다면 벨 교환권을 한 장씩 열 번 구매해야 합니다.

차라리 더 비싼 상품으로 만들었다면 너굴의 빚을 갚는 데 도움이 되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스마트폰 케이스 리폼 키트는 1,800 마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주머니에 들어온 스마트폰 케이스 리폼 키트를 선택해서 사용해봤어요.




스마트폰 케이스 리폼 키트로 스마트폰의 케이스 디자인을 바꿀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 리폼 키트의 기본 컬러를 선택하거나 마이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에 적용된 마이 디자인을 나중에 편집하더라도 리폼한 스마트폰 케이스의 디자인은 변경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는 남편이 그려준 마이 디자인으로 스마트폰 케이스를 리폼해봤어요.

행복한 우리집 섬의 깃발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스마트폰 케이스 리폼 키트는 1회용이에요.

다른 디자인으로 바꾸고 싶을 때는 스마트폰 케이스 리폼 키트를 다시 교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너굴 상점을 이용하지 못하는 날도 알차게 보냈어요.

업그레이드된 너굴 상점이 기대가 됩니다. 


2020/05/22 - [콘솔게임]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일기(너굴 상점 증축 조건, 금삽 얻는 방법, 패트릭 상점)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