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일기(KK 나비보벳따우 듣기, 너굴상점 업그레이드)

by Y토끼 2020. 5. 24.
반응형

너굴 상점의 증축 공사가 끝났습니다.

업그레이드된 너굴 상점에서 쇼핑을 하고 K.K.의 라이브도 들었어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가장 유명한 곡인 '나비보벳따우'를 듣고 K.K.에게 음반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공사를 마친 너굴 상점의 외관을 살펴봤습니다.


이전의 너굴 상점에 비교하면 굉장히 귀여운 가게의 모습으로 바뀌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너굴 상점 앞에 길을 내고 꽃을 심어줬어요.


2020/03/30 - [콘솔게임] -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너굴 상점과 매입함 이용하는 방법.




너굴 상점의 내부 디자인도 업그레이드 후에 이쁘게 바뀌었습니다.


상점이 업그레이드되면서 상품도 좋아진 것 같아요.

계단 위에 있는 세 개의 상품은 한 번 구입 시 품절이 되고, 탁자 위에 있는 두 가지 상품은 여러 번 구입할 수 있습니다. 




너굴 상점에서 쇼핑을 마치고 젤리의 집을 찾았습니다.


젤리는 동물의 숲 시리즈 중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부터 등장한 단순 활발 성격의 원숭이 캐릭터에요.

분홍색 볼 터치가 매력적인 젤리에게 생일 선물을 주고 나왔습니다. 


2020/05/08 - [콘솔게임]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일기(주민 생일파티, 저스틴에게 물고기 파는 방법)




젤리의 생일은 금요일이었지만 특별히 금요일에 K.K.의 라이브 공연이 있었습니다.

K.K.는 매주 토요일에 찾아오는데 토요일에는 낚시 대회 이벤트가 있어서 하루 일찍 온 것 같아요.


2020/05/21 - [콘솔게임]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일기(KK 라이브 공연, 섬 크리에이터)




K.K.는 매주 토요일 아침 일찍 섬에 찾아오지만 저녁 6시부터 신청곡을 받습니다.

저녁 6시가 지난 뒤 K.K.에게 노래를 신청해봤어요.


K.K.의 라이브 공연에서는 기분에 맞는 곡을 듣거나, 곡을 직접 신청할 수 있어요.

'아무거나 들려줘요'를 선택하면 K.K.의 노래 중에서 랜덤으로 한 곡을 선택해서 들려줍니다. 




기분에 맞는 곡을 듣고 싶을 때는 다섯 가지 기분 상태 중에서 한 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분 좋아요', '기분 나빠요', '나른해요', '우울해요', '잘 모르겠어요'의 선택지가 있어요.


'나른해요'를 선택해서 한 곡 들어보았습니다. 

K.K.의 라이브 공연에서 그날 첫 번로 듣는 노래는 선물로 받을 수 있어요.

매주 하나씩 K.K.의 음반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제 나비보벳따우를 듣기 위해 신청곡의 제목을 K.K.에게 알려줬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나비보벳따우'로 알려진 곡의 제목은 'K.K.하우스'입니다. 




처음 K.K.의 라이브 공연과 마찬가지로 노래를 시작하면 크레딧이 올라갑니다.

음반을 선물 받을 줄 알았으면 첫 번째로 나비보벳따우를 들었을텐데 아쉽네요. 

K.K.에게 받은 음반은 오디오 가구에 등록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너굴 상점 쇼핑과 젤리 생일파티, KK 라이브 공연까지 아주 바쁜 하루였습니다.

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