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 파니의 섬 광장 이용하기. (가게 종류, 카트리나, 미용실)

by Y토끼 2021. 11. 9.
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 숲 파니의 섬에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

파니 스튜디오로만 사용되던 파니의 섬에 유용한 컨텐츠가 추가되었어요.

 

모동숲 업데이트 이후 우편함에 파니의 편지가 한 통 와있습니다. 

할 말이 있다는 파니엘을 만나러 파니의 섬으로 이동해야 해요.

파니의 섬은 비행장에서 무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020.04.08 - [콘솔게임] -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리액션과 파니 스튜디오 사용하는 방법.

파니의 섬에 도착했는데 파니 스튜디오 앞에 있어야 할 파니엘의 모습이 보이지 않습니다.

파니 스튜디오 우측에 열린 새로운 길로 걸어가 봅니다.

 

심심하던 파니의 섬에 광장이 생겼습니다. 

 

파니엘은 이 광장을 커뮤니티 공간으로 만든다고 해요.

파니엘 옆에는 모동숲에서 지금까지 못 봤던 주민이 보입니다.

 

카트리나는 '놀러 오세요 동물의 숲'에서부터 등장한 푸들 주민으로 직업은 미용사입니다. 

놀러 오세요 동물의 숲에서는 너굴 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었다고 해요.

저는 놀동숲에서 너굴 백화점을 만들지 못했었기 때문에 카트리나를 이번에 처음 만났어요.

 

파니의 섬 광장에서는 앞으로 후원금을 통해 가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가게에 모금을 하여 목표 금액을 달성한 가게가 먼저 오픈된다고 해요.

 

토용군에게 대화를 걸어서 어떤 가게가 있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조금 수상한 미술품 상인이라니 날렵한 여우가 떠오르네요.

파니의 섬 가게 종류

1. 조금 수상한 미술품 상인

2. 자연을 풍요롭게 하는 원예 전문가

3. 뛰어난 실력의 리폼 장인 부부

4. 집 창고에서 물건을 가져다주는 베테랑

5. 용하다고 소문난 수수께끼의 점술가

6. 러그와 신기한 벽지 등을 파는 행상인

 

조금 수상한 미술품 상인 가게에 십만 벨을 기부해보았습니다.

모금이 완료된 다음날까지 가게 오픈을 기다려야 합니다.

 

파니의 섬 광장에 오픈 예정인 가게가 생기면 다른 가게는 모금을 받지 않아요.

한 번에 모든 가게를 오픈할 수 없습니다. 

 

다음 날 다시 파니의 섬 광장을 찾았습니다.

조금 수상한 미술품 상인은 역시 여욱이었어요.

 

광장에 가게를 오픈하면 본섬에 랜덤으로 등장하던 NPC들이 파니의 섬에 고정으로 출현합니다.

특정 NPC가 오는 날을 맞추지 못해서 수집하지 못했던 아이템들을 쉽게 모을 수 있게 됐어요.

 

광장 한쪽에는 카트리나의 미용실이 생겼습니다.

카트리나에게 대화를 걸면 머리 모양을 바꿀 수 있어요.

 

카트리나가 해주는 머리 모양은 랜덤으로 결정됩니다.

완성된 헤어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다시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카트리나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이 마음에 들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카트리나가 해준 새로운 헤어스타일은 거울이나 화장대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카트리나의 미용실에 오기 위해서라도 파니의 섬에 자주 들릴 것 같아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