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다신샵 식단 내 돈주고 먹어본 후기.

by Y토끼 2020. 1. 24.
반응형

퇴근을 하고 집에 오면 저녁을 차려먹기가 굉장히 귀찮습니다.

매번 배달과 외식을 할 수도 없기 때문에, 가끔 저녁으로 먹을 도시락을 알아보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식단이 좋을 것 같아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최종으로 선택된 도시락은 다신샵의 프리미엄 도시락입니다.



다신샵에서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단과 간식, 닭 가슴살 등을 팔고 있어요.


저는 그중에서도 다신샵의 '프리미엄 도시락 30종 골라 담기' 상품을 선택했습니다.

다신 현미 밥상, 다신 밥상, 밥 먹을 시간 이렇게 세 가지 식단을 섞어서 사보았습니다.


다신샵 프리미엄 도시락 가격 : 도시락 10개 + 배송비 = 42,500원



이 중에서 처음 먹어본 도시락은, 다신 현미 밥상의 퀴노아현미밥&바베큐치킨 입니다.

현미밥은 원래 좋아하는 편인데 퀴노아는 처음 먹어봅니다.


밥과 반찬이 포함된 도시락이 365kcal 밖에 되지 않네요. 



전자레인지에 4분을 돌리고 나니 밥과 반찬에서 김이 모락모락 납니다.


전자레인지에 도시락 한 개를 조리할 경우, 1000w 기준으로 3~4분 정도 조리시간이 걸립니다.

또 다신샵의 도시락은 진공 스킨팩으로 포장되어 있는데, 비닐(스킨팩)을 제거하지 않고 조리해야 합니다.


다이어트 도시락을 처음 먹어본 소감은?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퀴노아 밥을 처음 먹어보는데, 크게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바베큐 치킨은 맛있는데 닭이 너무 조금 들어있네요.

계란말이도 맛있고, 의외로 병아리콩 조림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밥과 반찬 다 맛있게 먹었지만, 대식가인 우리 부부는 도시락의 양이 좀 작다고 느꼈습니다.

다신샵 도시락을 먹으면서 한 끼에 먹는 양을 점차 줄여보는 것이 목표입니다. 


다신샵의 다른 도시락을 다 먹고 두 번째 후기가 나올지, 다른 업체의 도시락을 먹게 될지 궁금하네요.

남은 다신샵 도시락들도 퀴노아현미밥&바베큐치킨 정도의 퀄리티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