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엑소스 히어로즈] 6성 영웅 재영입, 만물의 성수 이벤트, 니카의 이야기

by Y토끼 2019. 12. 13.
반응형

영웅 분해를 엄청나게 해서 (그만큼 고급 영입을 망했다는 뜻이기도 하다.) 퓨어 영웅 두 명을 제작했다.

퓨어 영웅 두 명을 모았으니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6성 영웅 재영입을 해보았다.

퓨어 영웅 제작 방법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된다. :)


2019/12/03 - [모바일게임] - [엑소스 히어로즈] 12월 출석 이벤트, 빙고 이벤트, 7일간의 선물, 퓨어 영입




퓨어 영웅 2명을 모으는 것도 힘들었는데, 합성/변환 가격이 무려 320,000 골드였다.

도전 컨텐츠의 고대의 황금광산과 탐욕의 은닉처를 돌려서 골드를 모았다.


6성 영웅 재영입에서 6성 영웅 2명과 320,000골드를 사용하면 무작위 6성 희귀~운명 영웅 1명을 영입할 수 있다.

여기서 무서운 점은 기껏 영웅과 골드를 사용해서 합성했는데 "희귀"티어의 6성 영웅을 얻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전설, 운명 티어의 영웅만 무작위로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두려운 마음을 안고 합성을 했는데 6성 야오를 획득하게 됐다.

야오는 영웅 추천 글에 1번으로 적을 정도로 좋아하는 영웅인데 6성이 나오니 애매해졌다.


2019/12/05 - [모바일게임] - [엑소스 히어로즈] 28레벨 무과금 유저가 사용하는 영웅 소개 및 추천 1.


기존에 사용하던 5성 야오를 렙업과 강화, 초월까지 했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하다.

우선 6성 야오를 키우기로 하고 레벨업을 시키고 있다.



이벤트 기간이 끝나기 전에 창조의 문에서 만물의 성수를 제작했다.

만물의 성수 이벤트 제작은 이벤트 기간 내 1번만 가능하다고 한다.


이벤트 기간 : 12/9 오전 5시~ 12/16 오전 4시 59분


현자의 성수 20개를 만물의 성수 1개로 교환할 수 있다.

현자의 성수와 만물의 성수는 영웅 축복에 사용되는 재료로, 축복의 성소나 탐색에서 획득할 수 있다.


만물의 성수는 5성 영웅 축복 시 사용되는 재료인데 여태까지 한 개도 모으지 못했기 때문에 현자의 성수를 20개 모으자마자 제작했다.



영웅전 니카의 이야기 이벤트도 시작했다.

이벤트 기간 내에 350 마일리지를 모으면 영웅 니카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영웅전 하드모드 전투를 기준으로 하루에 60마일리지씩 모이게 된다.



남편이 내 고장난 비공정을 도와줬다며 스크린샷을 보내줬다. 고맙게도-_-*

코어 페스타 미션으로 고장난 비공정 완료를 50번이나 해야 되는데 좀처럼 나타나질 않는다.

이번 코어 페스타 최종 보상이 썩 마음에 들지 않는데도 또 집착하고 있다.


스토리 진행을 하려다가 이상하게 계속 이벤트에 집착하는 중이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