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엑소스 히어로즈] 28레벨 무과금 유저가 사용하는 영웅 소개 및 추천 2.

by Y토끼 2019. 12. 6.
반응형

이전 글에 이어서 엑소스 히어로즈에서 사용하고 있는 영웅들을 소개하려고 한다.


2019/12/05 - [모바일게임] - [엑소스 히어로즈] 28레벨 무과금 유저가 사용하는 영웅 소개 및 추천 1.



지금까지 모은 영웅들 외에 영입하지 못한 영웅들이 많이 남아있다.

앞으로 좋은 영웅이 영입되면 추가로 소개할 예정이다. 


사브리나 제발 좀 나와줘.



5. 키벨레 (65레벨, 강화+5, 초월+2)

힐 능력은 별로지만 부활이 필요할 것 같을 때 팀 편성에 포함한다.

힐이 꼭 필요할 때는 키벨레와 아나스타샤를 같이 데리고 간다.

액티브 스킬 세리느의 빛의 '부활'이 굉장히 좋긴 하지만, 부활 한 영웅들이 최대 체력으로 부활하지는 않는다. (키벨레의 부활과 아나스타샤의 힐 타이밍이 잘 맞으면 굉장히 좋다.)


영웅 티어 : 전설

포지션 타입 : 지원형

속성 : 빛

공격 타입 : 마법


<패시브 스킬> 

응급치료 2 : 아군이 피해를 입어 체력이 20% 이하가 될 경우 회복(최대 체력의 6% 부여), 발동 시 자신의 체력이 20% 이하일 경우 마나 생성(1개)


<액티브 스킬>

자애의 심판 : (전체) 적 전체에게 20% 피해, (전체) 아군 전체를 자신 최대 체력의 3%만큼 회복, (정화)대상의 디버프 및 지속데미지를 모두 정화

세리느의 빛 : (전체) 아군 전체 자신 최대 체력의 13%만큼 회복, (정화) 대상의 디버프 및 지속데미지를 모두 정화, (특수) 사망한 아군 전체 부활 



6. 네로 (66레벨, 강화+5, 초월+4)

자연 속성은 딱 마음에 드는 영웅이 없어서 우선 네로와 비니티를 키우고 있다.

너무 자주 나와서 초월을 벌써 네 번째 했고, 지금은 축복까지 해서 5성 네로가 됐다.

야오가 나오기 전까지 패시브 스킬인 마무리 일격 때문에 사용했다. 

마무리 일격 스킬을 가진 영웅을 팀 편성에 넣고 안 넣고에 따라 전투의 차이가 크다.

액티브 스킬 댄싱 소드는 자연 속성의 브레이크 걸기에 좋고, 턴 초기화까지 돼서 잘 사용하고 있다.


영웅 티어 : 전설

포지션 타입 : 혼돈형

속성 : 자연

공격 타입 : 물리


<패시브 스킬> 

마무리 일격 2 : 적이 피해를 입어 체력이 10% 이하가 될 경우 공격, 대상 생존 시 마나 생성 (1개)


<액티브 스킬>

댄싱 소드 : (후열 우선) 후열의 적 전체에게 57%의 피해, (특수) 대상 사망 시 자신의 턴 초기화

다이나믹 소드 : (단일) 적 1명에게 420%의 피해 



7. 마기 (71레벨, 강화+5)

마기는 공격력이 굉장히 좋고 쓸모가 많은 영웅이다. 영입이 됐다면 키우는 것을 추천한다. 

액티브 스킬 두 개 모두 전체 공격인 것도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마기를 영입해서 제벤스투니어에 참여시키고부터 티어가 잘 오르기 시작했다.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면 쫄 처리가 쉽기 때문에 모든 전투에 사용 중이다.


영웅 티어 : 운명

포지션 타입 : 공격형

속성 : 화염

공격 타입 : 마법


<패시브 스킬> 

마나 활용 3 : 아군 마나 보유 비례 공격력 증가, 자신의 턴에 아군 보유 마나 10개 이상이면 마나 생성(1개), 자신의 턴에 적군 보유 마나 10개 이상이면 마나 생성(1개)


용 기사단의 가호 : 질서의 용 비늘을 활성화한 드래곤에게 데미지 250% 상승


용 기사단장 : (전체) 분노의 숨결의 피해 50% 감소, 용 기사단의 가호를 가진 아군에게 피해 감소 효과 20% 추가 상승 (다른 용 기사단장의 효과와 중첩 불가)


<액티브 스킬>

큐브 엑셀러레이션 : (전체) 적 전체에게 102%의 피해

포톤 펜타히드런 : (전체) 적 전체에게 178%의 피해



8. 바라카 (70레벨, 강화+5)

너프 될 까봐 유저들이 평점 테러를 한다는 인기 영웅이다.

액티브 스킬이 단일 공격인 바라카와 전체 공격인 마기를 같이 사용하는 중이다.

아직 영입을 한지 얼마 안 돼서 좀 더 사용해봐야겠지만 인기가 있는 만큼 확실히 좋은 것 같다.

제벤스투니어에서 자주 볼 수 있다.


영웅 티어 : 운명

포지션 타입 : 혼돈형

속성 : 기계

공격 타입 : 물리


<패시브 스킬> 

마무리 일격 3 : 적이 피해를 입어 체력이 10% 이하가 될 경우 공격, 마나 생성(1개)


<액티브 스킬>

암살체술 : (단일) 적 1명에게 225%의 피해, (특수) 대상 사망 시 자신의 턴 초기화, (약탈) 대상이 전의 상실 상태일 경우 대상의 마나를 1개 빼앗아 아군 후열 유닛에게 2개 부여

질풍뇌광인 : (단일) 적 1명에게 525%의 피해, (약탈) 대상이 전의 상실 상태일 경우 대상의 마나를 1개 빼앗아 아군 후열 유닛에게 2개 부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