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일기(카운트다운,설날,발렌타인데이)

by Y토끼 2021. 2. 16.
반응형

2021년에도 꾸준히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동안 행복한 우리집 섬에서 즐겼던 이벤트들을 남겨보려고 해요.

 

2020년의 마무리를 하기 위해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에 참가했어요.

 

12월 31일 밤 11시 59분부터 광장에서 카운트다운을 시작합니다. 

카운트다운을 시작하기 전에 여울에게 형광봉을 받고 너굴에게 새해 모자를 구입해서 착용했어요.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불꽃놀이와 함께 새해맞이를 시작합니다.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사진을 이쁘게 남겨봤어요.

 

2021년 첫 업데이트(1.7.0) 보상으로 마라카스를 받았습니다.

마라카스는 오늘의 상품에서 추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월 시즌 상품으로는 밸런타인데이 아이템과 나라 별 새해맞이 아이템들을 판매합니다. 

 

새해맞이 아이템 중에 한국의 복주머니가 보여서 바로 구입했어요.

설날 세뱃돈 아이템은 2월 17일까지 구입할 수 있어요.

 

설날이 되어 한복을 입고 주민들과 대화를 해보았습니다.

차코에게 한복을 입히니 굉장히 귀엽네요. ^^

 

밸런타인데이에는 미리 구입해두었던 하트 초콜릿을 주민에게 선물해보았어요.

주민에게 발렌타인데이 아이템을 선물하면 새로운 아이템을 받을 수 있을까 기대했는데 그런 건 없더라고요...

 

잭슨에게 하트 초콜릿을 선물하고 체육복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_-;)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2월 15일 카니발 이벤트 이후로 3월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콘텐츠를 기다리는 동안 새해맞이 섬 공사를 해보려고 해요.

 

더욱 즐거운 모동숲이 되길 바라며 :)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