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게임

닌텐도 스위치 목장 이야기 다시 만난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 초반 공략 및 팁.

by Y토끼 2020. 9. 29.
반응형

'목장이야기 다시 만난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은 목장이야기 시리즈 중 하나인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이라는 게임을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리메이크한 게임입니다.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은 '하베스트 문'이라는 게임의 리메이크 작이라고 합니다.


'목장이야기 다시 만난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은 스타듀밸리에 빠져있을 때 비슷한 게임을 찾다가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게임 이름이 굉장히 길어요. ㅎㅎ;;




목장이야기 다시 만난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 게임의 초반 공략을 쓰기로 한 계기가 있습니다.


스타듀벨리를 한창 재미있게 하고 이 게임을 시작했는데 너무나도 한가로운 게임이라 뭘 해야 하는지 모르겠더라고요.

결국 게임을 안 하다가 요 근래 다시 시작했는데, 초반 공략을 알고 나니 굉장히 재밌는 게임이었어요.


목장이야기 다시 만난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이 미리 알아두면 좋을 것 같은 내용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많은 농장 경영 게임과 같이 이 게임도 주인공이 할아버지의 목장을 경영하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목장으로 오기 전 플레이어의 성별과 외형, 생일, 게임 난이도를 선택합니다.


<게임 난이도> 

간단 모드 : 소지금을 많이 가지고 시작하는 등 조금 더 쉽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반 모드 : 게임이 쉬워지는 기능이 없는 일반 모드입니다. 


지금부터 게임의 초반 공략 및 팁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1. 매주 화요일에는 버라이어티 방송을 보세요.


티비에서는 일기 예보, 교육 방송, 버라이어티 방송, 뉴스 방송을 선택해서 게임 내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에 버라이어티 방송을 선택하면 요리 레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성당에 있는 클리프와 친해지세요.


이 게임에서는 플레이어와 결혼이 가능한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클리프도 결혼이 가능한 캐릭터 중에 하나인데, 애정도 이벤트를 보지 않으면 1년 겨울에 마을을 떠나버립니다. 

클리프에게 매일 대화를 걸고 선물을 줘서 애정도를 높여보세요.





3. 마을의 도서관에서 게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목장이야기 다시 만난 미네랄 타운에는 농사를 짓고, 동물을 기르는 등 여러 할일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기본 정보들을 도서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말과 애정도를 쌓으세요.


말이 다 자랄 동안(90일) 애정도 하트 5개 이상이 되면 무기 할아버지가 말을 선물해 줍니다.

말에게 매일 한 번씩 대화를 걸거나 브러시로 빗질을 해주면서 애정도를 쌓을 수 있어요. 

다 자란 말은 타고 다닐 수 있고, 봄과 가을에 열리는 경마대회에 참가할 수 있어요.




5. 코로보쿠르와 애정도를 쌓으세요.


성당의 오른쪽 길로 빠져나가면 숲의 요정인 코로보쿠르의 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코로보쿠르들에게 선물을 줘서 애정도를 쌓으면 물 주기, 수확, 동물 돌보기를 부탁할 수 있어요.




6. 매일 여신님에게 공양을 하세요. (하루에 한 개)


온천 오른쪽에서 흐르는 강에 아이템을 던지면 여신님이 등장합니다.

공양을 한 횟수에 따라 좋은 보상이 있으니 매일 공양을 하는 걸 추천드려요.

여신님께 30번 공양 시 펫을 판매하는 상인이 등장합니다.




7. 캇파에게 오이 10개를 던져주세요. (하루에 한 개)


온천의 왼쪽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면 볼 수 있는 연못에 오이를 던지면 캇파가 등장합니다.

캇파의 보상인 이상한 열매는 피로도 증가를 반으로 줄여주는 아이템으로 캇파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1년 봄에 오이를 심어서 캇파에게 던져주세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