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1.4.0 업데이트 (꿈번지, 몽셰르, 몽셰르의 침대)

by Y토끼 2020. 8. 12.
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 숲 게임의 1.4.0 버전 업데이트가 2020년 7월 30일에 배포되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 몽셰르의 등장과 함께 꿈번지 콘텐츠가 추가되었고,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이번 글에서는 몽셰르를 만나보고 꿈번지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4.0 버전의 업데이트를 마치고 나면 우편함에서 몽셰르에게 온 편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누군지 알 수 없는 몽셰르라는 캐릭터의 편지를 확인하고 선물을 받아보았어요.




몽셰르가 보내준 선물은 바로 '몽셰르의 침대'였습니다.


1.4.0 업데이트 이후로 침대에 눕게 되면 두 개의 선택지가 나타납니다.

몽셰르의 침대가 아닌 일반 침대에 누워도 똑같이 선택지를 확인할 수 있어요.




몽셰르의 침대에 누워 '잘래'를 선택하여 신규 캐릭터인 몽셰르를 만나게 됐습니다.

'몽셰르'는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에서부터 등장한 캐릭터입니다.

꿈의 세계를 여행하는 것을 돕고 있다고 하네요.




몽셰르와의 대화를 통해 꿈과 관련된 선택지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꿈번지 컨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Nintendo Switch Online'에 가입되어 있는 계정이어야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은 온라인 플레이와 저장 데이터 맡기기 등이 가능한 닌텐도의 유료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저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친구의 섬에 놀러 갈 때 가입했어요.




몽셰르와의 대화에서 '꿈을 꿀래'를 선택하면 '꿈번지'를 입력하게 됩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꿈을 구경하기 위해서는 꿈의 주소인 '꿈번지'를 알아야 합니다.


친구의 꿈번지를 물어볼 수 없어서 다른 플레이어의 꿈을 구경해보진 못했어요. ㅠㅠ




이번에는 몽셰르에게 꿈을 맡겨보았습니다.


몽셰르에게 꿈을 맡긴 뒤 '꿈번지'를 공유하면 다른 플레이어가 꿈을 통해 섬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실제 섬에 초대하는 것이 아니라 저장한 섬을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과일이나 꽃 등 섬에 영향을 줄 수 없다고 해요. 


이제 다른 플레이어의 섬을 구경하기 위해 시간을 맞춰 접속하지 않아도 돼서 좋네요. :)




섬의 모습이 바뀌었을 때는 꿈속의 섬도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행복한 우리집 섬을 멋있게 꾸며서 블로그에 꿈번지를 공유하고 싶어졌어요!


다음 글에서는 1.4.0 업데이트 콘텐츠 중 '불꽃축제'에 대한 내용을 이어서 써보려고 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